건너뛰기 메뉴


단양군핫이슈

김문근 인수위, 민선 8기 단양 군정 청사진 마련에 총력!

등록일자
2022-06-23
조회
115

내용

김문근 단양군수 당선자의 인수위원회(이하 ‘인수위’)가 민선 8기 단양 군정의 청사진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완영 위원장, 김광표 부위원장 등 15명의 인수위원들은 지난 16일과 17일 이틀간 소백산자연휴양림, 북벽지구테마파크, 농기계임대사업소 어상천지소, 도시재생뉴딜사업 등 주요 사업 현장을 찾아 진행 상황을 꼼꼼히 살폈다.

13일 인수위가 본격 가동된 이후 지난 15일까지 진행된 군청 전 부서의 업무보고와 함께 현지점검 일정이 신속히 결정되며, 인수위는 쉴 틈 없는 현안 파악에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21일에는 이른 새벽부터 대강면 황정리 일손 부족 농가를 찾아 마늘 수확에 구슬땀을 흘렸으며, 이후에는 석회석 자원 분야 전문기관인 한국석회석신소재연구소를 찾아 이산화탄소 포집 활용 저탄소연료화 기술개발 국책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았다.

김 당선자의 적극적인 현장 방문 독려에 따라 인수위원들은 지역 곳곳에서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현장의 목소리를 놓치지 않고 세심히 정리해 민선 8기 군정에 자연스럽게 녹여낼 방침이다.

첨부파일

  1. 보도1)단양군 도시재생 뉴딜사업 관련 사업장 방문.jpg   [ Size : 743.03KB, Down : 37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