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컨셉 | 내용 |
---|---|
정의 | 청정자연 속의 녹색 아이콘, 아름다운 단양! |
녹색 |
|
쉼표 |
|
도시브랜드의 개발 배경
도시브랜드의 개발 목표
현재 복잡하게 공존하는 지역 어메니트(amenity) 체계를 통합 발전시켜
단양의 미래 비전을 반영한 정체성 확립
도시가치와 비전 | 차별화 된 도시이미지 | 커뮤니케이션 |
---|---|---|
도시 가치와 비전 등 현 요소의 종합적 반영 |
국내외 경쟁에서 발전적이고 차별화 된 도시이미지 구축 |
내,외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Trend반영 |
도시브랜드의 개발 기대효과
도시브랜드의 활용 전략
지역민에게는 자부심, 외부에는 관심
- 도시브랜드는 단양을 반영하는 상징적 요소임
- 도시브랜드 및 슬로건의 상징적 의미가 전달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하나의 기호일 뿐, 아무런 의미가 없음
- 도시브랜드가 지역민을 포함한 전 국민에게 어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필요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common/image/new_img_opentype0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