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단양아로니아

신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이라는 아로니아는 다른 과일보다 안토시아닌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항암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크며 외국에서는 King's Berry(왕의 열매), Blabk Choke Berry(블랙초크베리), 不老梅(불노매)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단양아로니아 소개

단양아로니아 소개에 대한 표이며, 내용, 구분 정보를 제공
구분 내용
아로니아사진 회사명 단양아로니아영농조합
위치 충북 단양군 매포읍 우덕길 18
회사운영 단양아로니아영농조합법인
연면적 386㎡
시설내용 가공실, 저온저장고, 냉동실, 선별장, 관리실, 소회의실, 탈의실, 운동장, 아로니아 재배농장 등

신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이라는 아로니아는 다른 과일보다 안토시아닌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항암효과와 노화방지에 효과가 크며 외국에서는 King's Berry(왕의열매), Black Choke Berry(블랙초크베리), 不老梅(불노매)라고 불러지고 있습니다.

단양 아로니아 가공센터는 단양군에서 보조를 받아 단양아로니아 영농조합법인에서 위탁운영하며 일교차가 크고 청정지역으로 친환경대상을 수상한 단양군에서 생산된 아로니아 열매와 국내에서 생산된 열매만으로 아로니아의 순수한 맛과 질 좋은 제품을 만들어 우리 모두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입니다.

아로니아 효능

아로니아는 블랙초크베리(Black Choke Berry), 킹스베리(King`s Berry), 불노매(不老梅)라고도 무르며 중세 유럽에서는 귀족들의 만병통치약으로 사용되었던 과일입니다.
특히 아로니아에 들어있는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의 탁월한 효능으로 미국, 유럽을 넘어서 중국과 일본에 이어 우리나라에서도 급부상하고 있는 천혜의 자연 건강 식품이랍니다.

베리류 중에서도 높은 안토시아닌(항산화물질)의 함유량을 자랑하는 아로니아!
블루베리의 약 4배가 되는 안토시아닌 함유량을 가진 아로니아는 암, 노화, 면역력 약화 등 모든 질병의 주범이 되는 활성산소의 발생을 억제하며 다음과 같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항암효과
  2. 항염효과
  3. 노화방지
  4. 면역력강화
  5. 시력개선
  6. 혈행개선(간기능강화, 콜레스테롤 저하)
  7. 항당뇨
  8. 혈압개선
  9. 뇌혈관개선
  10. 피부탄력
  11. 다이어트(지방분해)
  12. 변비해소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