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백산자락펜션 일반펜션

안녕하세요^^
사계절 아름다운 관광도시 단양여행을 꿈꾸는 당신께 편안한 잠자리와 추억의 공간을 소개합니다.
저희 소백산자락펜션은
한국의 알프스라 불리는 소백산 국립 공원 밑에 위치하고 있어 소백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있고 맑고 깨끗한 공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다리안계곡과 천동계곡이 흐르고 5분거리에는 고수동굴과 도담삼봉 그리고 20분이내에 단양팔경를 전부 구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에 있습니다.
청결한 침구, 예쁜 객실 그리고 쾌적한 객실은 편안한 쉼터로 또 때로는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부족함이 없이 오직 당신을 위한 소백산자락 펜션이 될 것입니다.
저희 소백산자락펜션은
1.깨끗하고 편안한 시설,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객실의 청결함을 유지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깨끗함을 제일 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또한 펜션내 1실기준 차량2대까지 넓은 주차공간과 바베큐 공간 (실내 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1급수청정 계곡 (다리안, 천동)이 도보로 5분 내외에 위치할 뿐 아니라 천동 야외수영장 및 파3 골프장 역시 도보로 5분 이내로 갈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정직하고 안전한 펜션문화로 즐거움을 창출하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하여 고객의 마음을 담는 펜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이미지

메뉴

소백산자락펜션

객실 소개

객실 소개 : 번호, 객실명, 크기, 기준/최대인원
번호 객실명 크기 기준/최대인원
1 가족 66㎡ 6인/10인
2 별천지 33㎡ 2인/4인
3 바람 33㎡ 2인/4인
4 39.6㎡ 2인/4인
5 39.6㎡ 2인/4인
6 39.6㎡ 2인/4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