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팔각정 모범

단양맛집 단양팔각정을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저희 단양팔각정은 한방약재 및 마늘,아로니아를 이용한 약선요리로 재료로?수라상,수제마늘떡갈비정식,한방능이오리/토종닭백숙/전복삼계탕,능이문어버섯전골,전문의 모범음식점으로 단양의 자존심을 걸고 최고의 맛으로 보답해드리고자 주인이 다년간 약선요리연구와 전문지식으로 최고의 요리를 선사하는 정직하고 바른 외식 공간입니다.

각종 한방약재로 만든 고급 음식과 아름다운 단양의 자연과 함께 드실 수 있는 야외공간과 각종모임을 위한 대형방, 연인 및 가족을 위한 아늑한 소형방과 홀로 300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리 예약해 주시면 보다 더 정성된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이미지

단양팔각정

방명록

단양팔각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12
충청도 [단양 맛집]한정식이 맛있는 단양 '팔각정'을 방문한 식당은 단양에 위치한 '팔각정'이라는 식당입니다. 단양하면 마늘로 유명한 곳인데 마늘 떡갈비 정식이라는 게 있어서 이 식당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팔각정이라는 이름답게 건물도 팔각형인듯합니다. 몰랐는데 2층에는 게스트 하우스가 있네요. 이 식당은 요리경연 대회에서 은상을 차지할 정도로 단양에서 맛 집으로 소문났다고 합니다. 내부는 역시 깔끔하고 창문을 따라서 식탁에 세팅되어있습니다. 많고 많은 메뉴 중에 팔각정 수라상이 가장 많이 나간다고 하는데 저는 마늘 떡갈비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 세팅이고요 이건 초석잠이라고 하는 약재인데 치매 예방에 좋다고 하네요 야채 탕수육 오늘의 메인인 단양 떡갈비입니다. 직접 만든 떡갈비라는 생각이 딱 들게 하는 비주얼입니다. 먹어보니 역시나 직접 정성으로 만든 맛이었습니다. 너무 짜지도 너무 싱겁지도 않은 중도의 맛! 마늘이 들어가 있는 돌솥밥입니다. 마늘이 매울 줄 알았는데 밥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네요 된장찌개도 칼칼한 게 맛있었습니다. 담양 떡갈비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우연치 않게 단양 떡갈비를 먹게 됐는데 만족스러웠네요. 단양 들르시면 팔각정에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단양 팔각정] 위치: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95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연중무휴 연락처: 043-422-811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