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는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공간으로 게시된 의견에 대한 관리자의 답변회신은 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요구하는 내용은 『단양군에바란다』 또는 『신고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만으로 모든 게시판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건전한 정보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 게시판 작성 내용으로 인한 법적문제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비난, 비방, 저속한 표현,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관리자의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국비무료 취업 기술교육생 모집

작성자
이병관
등록일자
2021년 2월 18일 10시 47분 1초
조회
179
안녕하세요? 한국디지털직업전문학교 입니다.

저희는 기계설계가공 전문교육기관입니다.
기계설계(2D,3D)CAD,CAM UGNX, 머시닝센터, CNC선반 범용공작기계 실습이 주된 교육내용입니다.

직업훈련부분 대통령, 국무총리 표창 수상기관이며 고용노동부 인증의 3년 우수훈련기관입니다.
2020년에는 대구지방고용노동청 '동네취업맛집 TOP10'에 선정 되기도 했습니다.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 훈련과정과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반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기계설계기사' (약6개월 과정) '기계설계산업기사 (약6개월 과정)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약6개월 과정) '3D프린터운용기능사 (약5개월 과정)

2020년 합격률 = (기계설계기사 75%), (기계설계산업기사 78.5%)
(3D프린터운용기능사 83.5%),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100%)

수업료는 일체의 자비부담 없이 전액무료입니다. (교재비, 실습비도 무료)
교육훈련생에게는 훈련수당이 매월 30만원이 지급되며 국민취업지원제도 2유형 참여시 매월 28만 4천원이 추가 지급됩니다.

기숙사 또한 제공 되고 있어 타 지역 훈련생들도 별 무리 없이 훈련을 받고 계십니다.
수료후 에는 취업지원팀에서 교육훈련생들의 취업을 돕고 있습니다.

좀더 궁금한 사항은 053.944.3300으로 문의 주세요. 한국디지털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 : kcd.or.kr
여러분의 건강을 늘 기원하겠습니다.
  1. 한국디지털직업전문학교 홍보.jpg   [ Size : 800.73KB, Down : 48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