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는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공간으로 게시된 의견에 대한 관리자의 답변회신은 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요구하는 내용은 『단양군에바란다』 또는 『신고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만으로 모든 게시판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건전한 정보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 게시판 작성 내용으로 인한 법적문제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비난, 비방, 저속한 표현,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관리자의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구인사유료주차장 관리개선건의

작성자
김승현
등록일자
2021년 5월 9일 12시 15분 23초
조회
317
 . 5/8(토)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광주에서 단양 구인사를 다녀왔습니다.

 . 11시쯤 구인사유료주차장관리소에 도착하니 일행의 차량을 주차하도록하며 주차비는 현금으로 3,000원을 요구하였습니다.

 . 구인사는 1km 쯤 떨어져있고 버스기사가 점심시간이라 12시20분에 운행한다고 하여 비탈길을 걸어서 올라가니 구인사시외버스터미널이 있었습니다.

 . 넓은 광장은 텅텅비어 있었고 버스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절처럼 웅장하고 멋진 터미널이 여기있는데 왜 저아래 사유주차장 을 이용하라고할까  궁금해서 터미널 건물을 살펴보니 스님들의 숙소등으로 이용한것처럼 보였습니다.

 . 이렇케 멋진 터미널 처음엔 사찰인줄 알았습니다 . 돈이 많은 절인가 보다 생각하며 그러 하다면 신도들에게 써비스도 개선하였으면 좋으련만 ..최소한 주차비는 신용카드결제로 개선을 요구합니다. 구멍가게도 카드를 사용하는데 왜 카드 사용이 안되는지를 물었더니 사정이 있다고 합니다. 무슨사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민원신청을 하여야 답변을 들을수가있습니까?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