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는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공간으로 게시된 의견에 대한 관리자의 답변회신은 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요구하는 내용은 『단양군에바란다』 또는 『신고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만으로 모든 게시판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건전한 정보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 게시판 작성 내용으로 인한 법적문제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비난, 비방, 저속한 표현,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관리자의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단양 도담삼봉 모터보트탑승 절차 규정 준수

작성자
한상국
등록일자
2021년 5월 7일 14시 59분 59초
조회
235
안녕하십니까?
저는화성시에 거주하는 정년퇴직을 하고 각지역 관광지를 방문하고 있는시민으로 단양군 에서
운영하는 관광행사에 자주방문하면서 좋은인식으로 매년계절마다 방문하고 마음의 힐링을 하고 돌아오곤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5월6일(목요일) 단양여러지역을 구경하고 오후5시30분쯤 단양도담삼봉에 도착해서
구경하고 유람선과 모텁보트탑승 운영을 진행하고 있어 5시45분쯤내려가서 모터보트탑승관광을하려고 문의하니 직원이 승선인원이 몇명이냐 물어보고 2명이라고하니 매표소직원과 문의하더니 대답은 오늘은 영업이 끝났으니 내일방문하라고해서 아쉬운 발걸음을 뒤로하고 돌아섰는데 10분정도 지난뒤 모터보트가 6명을 태우고 출발하고, 뒤이어 2명이 탑승한 모터보트가 다시 굉음을 울리면서 운행하는것을 보니 못네아쉽고 씁쓸한 기분이 들어 이렇게 몇자올립니다.
- 관광지에서 직원들이 여러사람들을 상대하기는 어렵겠지만 규칙을준수하고 운영을 하는것이 더 바람직하지 않겠습니까?
- 안내표지판에 운영시간 과 요금표가 있는데 운영시간이 지났는데도 직원들 그때상황에 따라 
운영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것은 무었일까요?

아무쪼록 유람선 및 모터보트운영에대한 절차와규정준수를 잘할수있도록 교육과 홍보가더욱필요한것같아 글을 올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