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는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공간으로 게시된 의견에 대한 관리자의 답변회신은 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요구하는 내용은 『단양군에바란다』 또는 『신고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만으로 모든 게시판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건전한 정보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 게시판 작성 내용으로 인한 법적문제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비난, 비방, 저속한 표현,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관리자의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119 응급처치 영상 공모전 홍보

작성자
장남원
등록일자
2021년 9월 7일 17시 34분 56초
조회
150
생명존중 문화확산 및 교육·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한 「119 응급처치 영상 공모전」개최합니다.

119 응급처치 영상 공모전은 본인 또는 주변인이 경험하거나 가상상황을 연출한 응급처치 사례나 생활속 도움이 되는 상황별 응급처치법 교육·홍보 동영상을 공모하여 소방교육 홍보물과 교육자료로 제작되어 안전문화 확산에 활용하기 위하여 개최하게 되었다. 

우리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응급처치 사례나 생활속 도움이 되는 응급처치법 교육·홍보 영상을 5분 이내 동영상으로 만들어 9월 9일부터 10월 18일까지 한국소방방송 홈페이지(https://fire.go.kr)로 제출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11월중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소방청 주최 한국소방안전원 주관으로 교육부,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 대한적십자사가 후원하며, 수상자에게는 국무총리상,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소방청장상 등 상장 17점과 총 800만원의 상금이 준비되어 있다.

공모전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방청, 충북소방본부 또는 한국소방 안전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단양소방서 예방안전과(043-767- 4152)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1. 포스터.png   [ Size : 437.89KB, Down : 35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