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는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공간으로 게시된 의견에 대한 관리자의 답변회신은 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요구하는 내용은 『단양군에바란다』 또는 『신고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만으로 모든 게시판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건전한 정보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 게시판 작성 내용으로 인한 법적문제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비난, 비방, 저속한 표현,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관리자의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강남8학군 과외선생님과 1:1 온라인 화상과외 수업을 받아보세요!

작성자
손청회
등록일자
2021년 2월 17일 16시 51분 6초
조회
171
강남8학군 과외선생님과 1:1 온라인 화상과외 수업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코로나때문에 아이들 공부에 대해서 걱정이 많으신 학부모님들께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언택트시대 즉 비대면시대에 맞게 각 학교 및 학원 수업이 온라인 화상강의로 진행되는 점은 모두 알고 계실 겁니다.

다만 이런 형태에서는 기존 학교 학원수업과 마찬가지로 1명의 선생님과 여러명의 아이들이 접속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비대면 수업이라는 특성 상 아이들 집중도나 몰입도가 당연히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아이들은 방치될 것이고 원하는 학습성과는 나오지 않겠죠.


그렇다고 해서 방문과외 선생님과 1:1로 공부를 시켜보려고 해도 코로나가 극성인지라 기존에 하고 있던 방문과외도 멈추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점들을 눈여겨 본 바 앞으로도 계속적인 비대면 문화는 강화될 것이고 아이들도 하루빨리 이러한 비대면 수업에 적응을 하는 것이 훨씬 낫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 어떤 선생님과 어떤 수업을 하느냐가 중요하다는 얘긴데요.


꼭 지역에 국한된 선생님이 아닌, 서울에 계시는, 그 중에서도 강남8학군 혹은 경기권에서 다년간 1대1 과외경험이 있으신 서울4년제 대학 출신 선생님과 우리 아이가 1대1로 비대면 화상과외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이렇게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정리되지 않은, 최적화되지 않은 서버가 아니라 다년간 공을 들인 쾌적한 사설 서버를 통해 유능한 선생님과 우리 아이가 1대1로 현재 하고 있는 공부를 제대로 할 수 있는 단언컨대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1대1 실시간 수업이기 때문에 아이가 집중을 하지 않거나 원활한 수업 진행이 안되는 경우를 모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방문과외와 달리 시간, 공간적 제약이 상당 부분 완화되어 고스란히 수업퀄리티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 다년간의 과외경험을 통한 학습 노하우, 실력을 겸비한 선생님이 교습법을 이수하시고 교육청에 신고, 인허가 받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업을 진행합니다.

- 기존 녹화되있는, 피드백 없는 일방적인 인터넷 강의가 아닌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질문 답변 등의 피드백이 가능하며 숙제관리를 통해 매일마다 공부할 수 있는 습관을 길러주는 시스템입니다.


1대1 화상과외의 형태가 익숙치 않으실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의 현재 성적대, 목표성적, 아이의 성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가장 아이 맞춤 수업을 해주실 수 있는 선생님과 우선적으로 체험수업을 해보신 뒤 정규수업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늘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고 더 챙겨주고 싶으시지만 시간때문에, 일때문에 아이들에게 늘 미안한 마음을 갖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적어도 공부만큼은 이번 기회에 서울 아이들과 다르지 않은 방식으로써 제대로 잡을 수 있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0-1-0-4-4-5-9-6-7-8-6(공1공-사사오구-육칠팔육) 



연락주시면 관련하여 무료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시청 글보고 전화드렸어요"라고 말씀해주세요! 혹시 부재시 문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체험수업 진행해 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