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생활주변의 『친절, 미담, 선행사례』 등을 소개하고 칭찬하는 곳입니다.
  • 건전한 정보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 답변을 요하는 사항은 단양군에 바란다(민원신청)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 게시판 작성 내용으로 인한 법적문제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비난, 비방, 저속한 표현,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관리자의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단양군 산림녹지과 공직자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순옥
등록일자
2021년 10월 4일 14시 59분 57초
조회
287

단양군 산림녹지과 공직자들을 칭찬합니다.


매포읍은 8개 읍면 중 유독 많은 기업이 산재해 있습니다. 

그로 인한 환경피해로 주민들의 일상의 삶은 찌들어가고 고통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2021년 코로나와 환경피해로 삶이 피폐해져 갈 때 매포읍 회전교차로에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는 꽃들이 만발하게 피었습니다.


삭막하기만 한 매포읍 중심지에 새로운 활력과 희망을 꿈꾸게 하는 꽃들은 지나가는 주민들에게 행복감을 충만 시켜주었습니다.

                            

단양읍에는 꽃들의 잔치가 열릴 때 왜 매포읍에는 꽃 조성이 안 될까? 늘 궁금하던 차에 회전교차로 꽃 조성은 반가움과 감동으로 전해져 왔습니다.


계절별 꽃들이 식재될 때마다 꽃길을 스쳐 가는 이들은 행복합니다.


코로나 19로 피폐해져만 가는 우리네 삶을 훅 날려주듯 국화의 초록 잎들과 노란 꽃망우리들은 초록의 생명감과 마음의 평온을 선물로 전해줍니다.


초록과 노랑의 어울림은 어두운 현실을 밝게 비춰주는 듯합니다.


저 꽃들을 키우기 위해 누군가 얼마나 많은 고생을 했을까?


누군가의 수고와 노고 덕분에 코로나 종식도 기원하고, 새로운 희망을 꿈꾸며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어 행복하고 고맙습니다.


"국화 향기 가득한 매포읍을 기대하며 국화를 재배해 매포읍에 꽃단지를 조성해주신 단양군 산림녹지과 관계자분들께 칭찬과 감사를 전합니다".


무더위에 꽃 키우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꽃들이 저를 유혹할지 그 기대감은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고생하신 여러분들 덕분에 전 너무 행복합니다.


꿈과 희망이 있는 단양!!

꽃과 빛이 어우러지는 단양!!

미래 희망을 꽃피울 수 있는 매포를 기대하며 "꽃들이 만발한 아름다운 단양이 자랑스럽습니다".


매포읍에도 꽃들의 잔치가 열리기를 기원하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