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단양군핫이슈

이준배 단양경찰서장·김혜숙 단양군여성단체협의회장, 동서고속도로 조기개통 챌린지 동참!

등록일자
2021-02-24
조회
162

내용

충북 단양군에서 국가균형발전의 뜻을 담아 류한우 단양군수가 첫 테이프를 끊었던 ‘동서고속도로 조기개통’ 챌린지의 후속 참여자로 이준배 단양경찰서장, 김혜숙 단양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22일 단양군은 이준배 서장과 김혜숙 회장이 ‘지역균형뉴딜 스타트는 동서고속도로 通하게 하는 거’, ‘버려진 내륙의 외딴섬 끊어진 허리를 이어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담긴 피켓을 들고 캠페인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동서고속도로 조기 개통’이라는 국가균형발전의 염원을 담아 강원도 정선군을 비롯해 동서고속도로 추진협의회(태백, 삼척, 동해, 영월, 제천, 단양)가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이준배 서장은 다음 참여자로 이상우 단양군기업인협의회장, 박영렬 경찰발전위원장, 김영기 단양농업협동조합장을, 김혜숙 회장은 정옥림 단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위원장, 김미정 단양지역자활센터장, 최병기 소백산국립공원 북부사무소장을 지목했다.
지난 19일에는 류한우 단양군수의 지목을 받은 단양군의회 장영갑 의장이 챌린지에 동참하며, 동서고속도로의 조기개통 필요성을 강조한바 있다.단양군은 향후에도 동서고속도로추진협의회 회원시·군과 함께 동서고속도로 조기개통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첨부파일

  1. 보도2)이준배 단양경찰서장, 김혜숙 단양군여성단체협의회장 챌린지.jpg   [ Size : 254.34KB, Down : 48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